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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verview: Keeping Track of Time

02 Jan

개요: 시간흐름 유지하기

Time 클래스는 deltaTime이라는 매우 중요한 클래스 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. 이 변수는 Update 또는 FixedUpdate이 마지막에 불려진 시간(어느 함수 안에서 불려졌는지에 따라 다릅니다.)부터 현재 시간까지 얼마나 흘렀는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.

그래서 이전 예제에서 frame율에 의존하지 않고 일정한 속도로 회전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수정 할 수 있습니다.

객체 움직이기:

만약 매 frame 마다 값을 더하거나 빼기 위해서는 Time.deltaTime을 곱해야합니다. Time.deltaTime을 곱한다면 당신은 근본적으로 다음과 같이 생각 할 것입니다: 나는 frame당 10미터를 가는것 보다 1초에 10미터를 가고 싶어. 이 방법은 당신의 게임이 같은 독립적인 frame율로 동작할뿐만 아니라 단위가 움직임이 쉽게 이해되기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좋습니다.

시간의 지남에 따라 빛의 범위가 증가는 예제로, 초당 2단위의 반경을 변경하기위해 다음과 같은 표현 할 수 있습니다.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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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on January 2, 2012 in Notice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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